기존 주문에 상품을 추가하시고 싶으실 경우 필히 실시간 채팅상담으로 문의를 주셔야 빠르게 응대가 가능합니다.
결제방법에 따라 추가 결제 안내가 상이합니다.
1.카드 결제/휴대폰 결제
-카드 결제 및 휴대폰 결제이실 경우 시스템상 기존 주문에 추가가 불가합니다.
단, 추가 결제 후 채팅 문의하시면 추가 결제된 배송비를 환불 처리해드립니다.
2. 무통장입금
-기존 주문에 추가해 주실 상품명을 실시간 채팅창으로 말씀해 주시면,
주문처리를 도와드리며, 추가 송금해 주시면 됩니다.
단, 기존 주문이 이미 포장이 완료(배송대기) 되어있을 시, 추가는 불가하며, 추가 발송으로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